다독과 정독을 통한 4대영역 영어학습
Reading Kids are leading kids!

리딩타운 어학원 (신촌캠퍼스)

로비의 모습입니다.

1층 복도입니다.

아이들이 수업받는 교실입니다.

3,000여 권의 도서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레벨 별로 분류되어 있는 책들입니다.

월별 독서왕을 붙여놓은 게시판.

역대 독서왕들을 모아놓은 명예의전당 입니다.

오늘은 어떤 책을 읽을까 고민하는 아이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수업입니다.

매일 배운 내용을 바로 테스트 합니다.

어떤 학원인지 궁금해요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21 경성문화회관 1,2층 (연남동) 지도보기
Tel : 02-332-5005 전화걸기

무엇을 배우나요?


 

영어학습은 읽기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리딩타운 어학원의 학생들은 한달에 2~4권의 스토리북을 꼼꼼히 정독하고 Reading, Writing을 기본으로, 다양한 토론수업과 100%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을 통해 Speaking, Listening 4개 영역의 종합적 영어실력을 향상시킵니다.

 


 

리딩타운 영어 도서관은 미국 내 우수 도서인 Newbery Medal, Caldecott Medal 수상작은 물론, 미국 50개 주 공통 필독서를 중심으로 3,000여 권의 영어 도서를 레벨 별로 분류하여 소장하고 있습니다.

 


 

리딩타운 학생들은 1) 정독 수업 프로그램 2) 다독 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배웁니다. 정독 프로그램은 지정된 스토리 북을 읽고 각 영역별 Speaking, Writing, Reading, Reading Comprehension 수업을 진행해 책의 내용을 꼼꼼히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다독 도서관 프로그램은 등원때마다 도서관에서 각 레벨에 해당하는 3~4권의 책을 대여하여 읽고, 한달에 최소 8~16권은 온라인 북퀴즈(Book Quiz)를 보고 4개의 독후감(Book Report)에 대한 맞춤식 원어민 첨삭지도가 병행됩니다.

 

#언어지능 #논리수학지능 #자기성찰지능

위 내용은 저작권자의 허락 하에 THE배우다에서 재편집한 것입니다.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누가 가르치나요?

미쉘 (Michelle) (부원장 )

캐나다에 위치한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TESOL과정을 공부하고, 한국에 돌아와 단국대학교에서 영어교육 석사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또한 딸을 키우는 딸바보 엄마이기도 합니다.
우연히 캐나다에서 시작한 영어 교육이 천직임을 알게 되고,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쳤고 현재까지 15년째 영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영어 학습에 대해 고민하다가 ‘다독과 정독 (Extensive Reading and Intensive Reading) ’을 통한 학습이 최고의 아웃풋(OUTPUT)을 이끌어냄을 알게 되어 ‘독서’를 통한 영어 교육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도서관과 서점에 가는 것을 제일 좋아할 정도로 책을 좋아하며, 우리 학생들에게 영어 독서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더 알고 싶어요